세계 최고가 아니면 제조하지도, 판매하지도 않습니다.

OTOS 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보증을 실시합니다.

OTOS제품의 품질을 다음과 같이 보증합니다.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TOS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본 제품은 OTOS 기술진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정밀 검사 후 출하된 제품입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만일 품질 기간내에 제조상의 결함이나 자연적인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OTOS A/S부서에서 유/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.보증기간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품별 사용설명서의 보증기간을 참조하십시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.무상서비스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구입후 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이 고장날 경우에만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.유상서비스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-제품 구입 후 제품보증기간이 지났을 때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-소비자의 과실로 고장난 경우:사용상의 부주의(침수,충격) 또는 함부로 수리,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-OTOS 지정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-OTOS 에서 제공하지 않는 별매품이나 부속품을 구입 사용으로 고장 발생시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-사용 중 이동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 발생시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-그 밖의 경우: 화제, 지진, 수해등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났을 경우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-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
전체 메뉴보기/닫기